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19:28
연예

'나가수2' 정엽, '잘 몰랐었다' 열창…숨겨진 명곡 '화제'

기사입력 2012.04.30 11:05 / 기사수정 2012.04.30 11:11

방송연예팀 기자


▲'나가수2' 정엽 '잘 몰랐었다' ⓒ MBC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가수 정엽이 '잘 몰랐었다'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에서의 첫 무대를 장식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나가수2'에서는 생방송 경연을 앞두고 오프닝쇼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정엽은 '잘 몰랐었다'라는 노래를 선곡하며 "브릿팝이란 장르로 여러분들이 잘 모르실 것 같다"며 "생소한 곡이라 걱정반 기대반이다. 정엽 스타일에 이런 스타일도 있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게 하겠다"고 이유를 밝혔다.

정엽은 무대에 올라 브리티시팝 다운 매력이 돋보이는 '잘 몰랐었다'를 부르며 감성을 자극했다. 특히, 정엽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가성보다 정엽의 담백한 목소리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오프닝쇼에서는 이은미 '녹턴', 김연우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이수영 '휠릴리', 정엽 '잘 몰랐었다', 백두산 'Rush to the world', 이영현 '연', 박완규 '천년의 사랑', 박미경 '이유같지 않은 이유', JK 김동욱 '미련한 사랑', 박상민 '멀어져간 사람아', 정인 '미워요', 김건모 '서울의 달'을 각각 열청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