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0:45
연예

'차세대 한류퀸' 박신혜, 홍콩 방문에 열띤 취재 열기

기사입력 2012.04.23 18:56 / 기사수정 2012.04.23 19:31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차세대 한류 퀸' 박신혜가 첫 홍콩 방문에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지난 17일 출국한 박신혜의 홍콩 프로모션에는 홍콩 현지 팬들뿐 아니라 유명 홍콩 언론들이 한자리에 모여 뜨거운 화제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방문은 박신혜가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코스메틱 브랜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홍콩에 처음으로 방문한 박신혜는 4월 19일 침사추이의 SASA 매장에서 아쿠아라인 런칭쇼와 팬 사인회, 라운드 인터뷰를 가졌다. 이 공식행사에는 홍콩의 주요 언론이 거의 모두 참석해 열띤 취재경쟁을 펼쳤다.

팬 사인회 후 박신혜는 홍콩 4대 일간지 'Apple Daily', 'Ming Pao Daily', 'Sing Pao Daily', 'Hongkong Daily'를 포함한 홍콩 주 매체들과 라운드 인터뷰를 가졌고 홍콩의 가장 유명한 연예정보프로그램인 TV-B의 '동장서망'도 박신혜의 취재에 동참했다.

특히 현장에는 홍콩 매체뿐 아니라 Sina, LE TV, youku 등 중국 유명 매체들도 참석해 광둥어와 북경어 두 번에 걸쳐 통역이 진행되는 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그간 박신혜의 홍콩 방문을 손꼽아 기다려온 현지 팬들은 박신혜의 공항 입국에서 출국까지 함께하며 뜨거운 응원과 성원을 보냈고 박신혜 역시 프로모션 일정동안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성실한 자세로 팬들과 현지 스태프, 언론에 화답했다.

박신혜의 소속사 관계자는 "박신혜가 출연한 드라마가 홍콩에서 큰 사랑을 받은 것은 알고 있었지만 현지에서 체감한 박신혜의 인기는 훨씬 뜨거웠다. 특히 박신혜의 방문에 홍콩 언론들의 관심이 쏟아진 것은 물론 중국 유명 매체들까지 취재에 동참해 깜짝 놀랐다. 박신혜에게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홍콩 팬 여러분과 언론매체 분들께 너무나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홍콩에서는 박신혜가 주연을 맡은 '미남이시네요'와 '선풍관가'가 큰 인기를 얻은 데 이어 정용화와 함께 주연을 맡은 '넌 내게 반했어' 역시 방송을 앞두고 있어 박신혜의 홍콩 내 인기는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박신혜 ⓒ 4HIM 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