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47
연예

서현 절친 이환희 데뷔…23일 '비밀'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2.04.23 16:42 / 기사수정 2012.04.23 16:42

방송연예팀 기자


▲서현 절친 이환희 데뷔 ⓒ 워디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소녀시대 서현의 절친으로 알려진 이환희가 가요계를 진한다.

오는 25일 싱글 타이틀곡 '비밀’로 데뷔 초읽기에 돌입한 가운데 23일 '비밀'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환희는 지난 2월 유튜브 등 동영상 사이트에 댄스 동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일으킨 후 팬들로부터 데뷔 여부에 대한 문의가 잇따랐다.

다년간의 연습생 경험을 바탕으로 실력파 가수로서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이환희는 댄스곡데뷔 예상을 깨고 미디엄템포의 타이틀곡 '비밀’로 가요계에 첫발을 들여놓는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작곡가 황재웅이 작곡한 '비밀’은 따뜻한 봄 햇살을 연상케 하는 미디엄템포의 발라드로 소녀의 고백같이 수줍고 설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첫사랑을 떠올릴 수 있는 따뜻한 느낌의 곡이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은 영화 '여고괴담5’의 여주인공 유신애가 맡았으며, 뮤직비디오를 통해 따뜻한 소녀의 감성과 가슴 설렘을 연기해 눈길을 끈다.

연출은 개봉을 앞둔 영화 '홀리와 완이’의 감독이자, 다수의 CF 감독으로 활약 중인 박병환 감독이 맡았다.

한편 2002년 SM엔터테인먼트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노래짱 1위로 합격하여 SM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이환희는 2005년 소녀시대 후보 멤버로 발탁되었지만 최종 쇼케이스를 앞두고 탈락했으며, 당시의 사연이 서현을 통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