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네오위즈게임즈는 '피파온라인2'에서 실제 축구의 최신 데이터가 반영되는 대규모 로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24일 진행되는 이번 로스터 업데이트에서는 888명의 이적선수와 1,662명의 신인 선수 등 전 세계 클럽 리그 2,550명 선수의 최신 데이터가 적용된다.
먼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에서 활약하다 은퇴를 선언했던 폴 스콜스 선수가 팀에 복귀하면서 이번 로스터에도 반영된다. 폴 스콜스는 13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선수로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아스날 FC에 합류한 잉글랜드의 특급 유망주 알렉스 옥슬레이드 챔벌레인 선수, 아스날 FC에서 볼튼 원더러스 FC로 임대된 일본 국가대표 미야이치 료 선수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터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콘텐츠인 '세트 덱 시스템'도 추가 될 예정이다. '세트 덱 시스템'이란, 이용자들에게 지급되는 덱이라는 조건을 만족시키면 선수 능력치 향상, 게임머니(LP) 및 경험치 추가 제공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스템을 말한다. 이용자들은 6천여 개의 다양한 조건과 5천여 개의 효과를 가진 세트 덱을 통해 50만 개의 조합된 덱을 만들어 낼 수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피파온라인2 ⓒ 네오위즈게임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