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5:23

잠자기 전 남녀 차이…"여자들 민낯 정말 저런가요?"

기사입력 2012.04.12 21:05 / 기사수정 2012.04.12 21:05

온라인뉴스팀 기자



▲잠들기 전 남녀 차이 ⓒ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잠자기 전 남녀 차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웃음을 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잠자기 전 남녀 차이'라는 제목으로 몇 컷의 만화가 게재됐다. 게시물 속 만화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잠자기 전 하는 행동을 비교했는데, 남녀가 하는 행동이 너무도 다를 뿐만 아니라 현실을 100% 반영해 공감을 일으키게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오후 8시, 남자와 여자는 각각 텔레비전을 켜고는 열심히 시청한다. 한 시간 후 별다른 미동이 없는 여자와 달리 남자는 어쩐지 기대에 찬 표정을 짓는다.

11시가 됐을 때, 남자는 계속해서 불만에 찬 표정을 하고 있는 반면 여자는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


새벽 1시가 되자, 비로소 남자의 얼굴이 진지해졌다. 19금 프로그램을 볼 생각에 들떠 있는 듯 하다. 이때 여자는 텔레비전을 끄고 씻으러 간다. 30분 후 남자는 코피까지 쏟으며 침을 질질 흘리고 있고 여자는 계속 샤워 중이다.

새벽 2시에야 남자와 여자는 모두 잠자리에 드는데 화장을 지우고 온 여자의 얼굴이 압권이다. 여자는 씻기 전의 미모의 얼굴은 온데간데없고 마치 아저씨와 같은 얼굴이어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잠자기 전 남녀 차이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른 무엇보다 여자의 민낯에 백퍼센트 공감", "정말 남자들은 저러나요?", "여자들도 정말 저러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잠들기 전 남녀 차이 ⓒ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