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1:58
연예

'보이스코리아' 인지윤, "악플 때문에 위축 돼" 인터뷰 중 눈물

기사입력 2012.04.06 23:54 / 기사수정 2012.04.06 23:5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수연 기자] '보이스 코리아'의 인지윤이 인터뷰 중 눈물을 보였다.

6일 방송 된 '엠넷 보이스 코리아(이하 엠보코)'에는 배틀 오디션을 통과한 24명의 참가자들의 생방송 무대가 공개됐다.

무대에 앞서 인지윤은 "방송 출연 이후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 쏠렸다"고 밝히며 "인터넷을 보니 방송을 보는 내내 시각적으로 불편했다. 버릇없을 것 같다는 등의 악플을 봤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그녀는 "부모님께서 그런 글을 보셨을 때 얼마나 속상하시겠느냐. 죄송한 마음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인지윤은 생방송 무대에 오를 곡을 선정하기 전 "이 분의 노래를 부르면 예뻐지는 것 같고 당당해 지는 것 같아 그 분의 노래에 도전하게 됐다"며 이효리의 'U-go-girl'을 선곡했음을 밝혔다.

생방송 무대에 선 인지윤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인터뷰에서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U-go-girl'을 열창했다. 그녀는 자신감 있는 제스처와 파워풀한 보컬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흡족하게 했다.

한편, '엠보코'는 본격적인 생방송 무대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