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28
게임

슬러거, 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2012 그랜드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2.03.27 18:27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네오위즈게임즈는 '슬러거'에서 27일 '2012년 그랜드 업데이트 및 개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도 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2012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먼저, 선수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드래프트권과 재평가된 선수들이 등장하며, 새 시즌을 맞아 2012년 선수 로스터가 추가된다. 특히 선수들의 재계약 보류 시스템 도입으로 선수들의 강제 은퇴가 사라지고 각 선수들의 활약을 바탕으로 한 KBO 라이브 센터를 새롭게 선보여 구단별 영입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27일부터 5월 7일까지 총 6주간 2012년 프로야구 시즌 개막 기념 이벤트가 실시된다.

매주 진행되는 스페셜 이벤트에서는 올스타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ALLSTAR 드래프트권을 비롯해 신규 출시되는 드래프트권 및 신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 등 스페셜 선물을 증정하며 나의 응원구단을 선택해 응원 댓글을 남기면 2012년 유망주 드래프트권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 제공되는 응모권으로 추첨을 통해 구단 유니폼, 야구예매권, 홍성흔 선수 사인회 참여, 삿포로 항공권 등의 기회도 제공된다. 아울러 게임 플레이로 주어진 각각의 낱말 카드로 '야구로 하이파이브!' 문장을 완성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자와 휴면 이용자 대상으로 수행한 미션에 따라 선수 드래프트권 및 게임 특별 아이템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창열 슬러거 사업팀장은 "매년 색다른 변화를 보여준 슬러거는 2012년 올해도 그랜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온라인 야구게임으로써 이용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과 업데이트를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슬러거 ⓒ 네오위즈게임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