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9:39
연예

장나라, 4년만의 싱글 앨범 '너만 생각나' 발매

기사입력 2012.03.26 08:11 / 기사수정 2012.03.26 14:08

방송연예팀 기자


▲장나라 '4년만의 컴백' ⓒ 나라짱닷컴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4년 만에 돌아오는 가수 장나라의 싱글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장나라의 싱글 앨범은 26일 0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너만 생각나' 뮤직비디오와 함께 음원 서비스가 시작됐다. 그동안 주로 중국에서 활동해왔던 장나라가 4년 만에 선보이는 노래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장나라의 싱글 앨범 타이틀 곡 '너만 생각나'는 한 여자가 이별 후 일상 곳곳에서 헤어진 연인을 떠올리게 되는 애절한 감정을 솔직하게 담은 이별 노래다.

'너만 생각나'는 아이유의 '여자라서'. 마리오의 '문자(feat.백지영)' 등을 작곡한 김희원 작곡가와 지아의 '속상해서'의 작곡가이자 MBC'나는 가수다'의 편곡자로도 유명한 김진훈 작곡가가 공동 작업한 곡으로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이번 싱글 앨범에 '너만 생각나'와 함께 수록돼 있는 곡 '바로 너였어'는 클래지콰이의 알렉스와 장나라가 처음 호흡을 맞춘 곡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가벼운 포크 록 분위기의 듀엣곡 '바로 너였어'는 사랑에 빠진 남녀가 서로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내용. 장나라와 알렉스는 달콤한 음색으로 사랑스러운 하모니를 이뤄 자연스럽게 대화하듯 노래를 주고받으며 곡에 리얼함을 더했다.

그런가하면 타이틀 곡 '너만 생각나'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타이틀 컷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타이틀 컷에서 장나라는 헤어진 연인을 생각하는 듯 아련한 눈빛과 쓸쓸한 표정을 완벽하게 표현, 탁월한 연기력을 과시했다.

내추럴한 의상을 입고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느낌을 흑백 사진 속에 담아내며 타이틀 곡 '너만 생각나'의 진한 슬픔의 여운을 전달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명불허전! 역시 장나라. 절절한 목소리가 귀를 통해 가슴으로 흘러들어옵니다" "'너만 생각나' 대박! 얼마 만에 듣는 장나라의 노래인지...나라짱 파이팅~"등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장나라 ⓒ 나라짱닷컴]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