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6:23
연예

'창과 방패' 박수홍-박은지-한지우 등 MC 공개

기사입력 2012.03.15 17:15

이준학 기자

▲창과 방패 ⓒ MBN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기상캐스터 박은지와 배우 한지우가 포함된 '끝장대결! 창과 방패'의 MC들이 공개됐다.

오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N '끝장대결! 창과 방패(이하 창과 방패)'에서는 박수홍, 조형기, 지상열, 김태훈, 김태현, 박은지, 한지우가 MC로 나선다.

'창과 방패'는 적대적인 사람 대 물건 이라는 기상천외의 아이템을 실제 상황과 연계해 연출해내는 프로그램으로 MC들은 '창과 방패'의 기본 아이템 VCR을 보고 승리 아이템을 선택하게 된다. 이후 매주 승리아이템을 맞추는 MC에겐 창과 방패 모양의 마크를 수여하고, 10연속 우승 아이템을 맞춘 MC에게는 포상을 하는 구조이다.

이에 일곱 명의 MC들은 각각의 역할로 프로그램에 나서게 된다.

박수홍은 메인MC로서 프로그램 전체적인 흐름을 정리하고 다듬는 역할을 펼친다. 다분히 신사적인 매너의 소유자이지만, 갈팡질팡하는 '팔랑귀'가 옥에 티로 꼽힌다. 지상렬은 '욱'하는 성격의 소유자로 단호하면서도 큰 리액션이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이어 조형기와 김태훈이 각각 경험과 논리로 반대 의견을 가진 패널을 설득하는 역할을 맡게 되며, 김태현은 패널들의 선택을 헛갈리게 하는 캐릭터로 등장해 재치 있는 말로 분위기를 주도한다.

이번 '창과 방패'로 첫 MC 도전을 하게 된 한지우는 주로 재미 위주의 선택을 하는 캐릭터로 다소 철부지 같지만 엉뚱 발랄한 모습으로 귀여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은지는 남의 말에 흔들리지 않고 쿨하게 자신의 주장을 밀고 나가며, 전체적인 정리를 하게 된다.

'창과 방패' 제작진은 "일곱 MC의 캐릭터와 이미지가 조화롭게 연출돼 최고의 오락프로그램으로 발전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집단 MC 체제의 MBN '창과 방패'는 오는 22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