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46
연예

'닥꽃밴' 김예림, 엘에게 '듀엣 러브콜' 깜짝 제안

기사입력 2012.03.06 10:40 / 기사수정 2012.03.06 11:05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12화에서 '김예림'이 '엘'에게 듀엣 결성을 위한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내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이하 '닥꽃밴')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

인피니트의 '엘'은 얼음 프린스 '현수' 역을 맡아,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여심을 뒤흔들고 있고, 연애도 한번 못해본 19세 톱가수 '예림' 역을 맡은 김예림은 엘에게 귀여운 애정공세를 펼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12화에서는 그동안 엘(현수 역)에게 남다른 관심을 보였던 김예림(예림 역)이 엘에게 깜짝 듀엣을 제안한다. 하지만, 예림의 파격 제안에도 얼음프린스 엘은 무반응. 그런데도 김예림은 엘에게 듀엣을 하고 싶다고 조르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엘은 진정한 '의리돌'의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안구정화의 또 다른 멤버 유민규(하진 역)가 김예림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된 엘은 적극적으로 김예림을 피하는 등 의리돌로서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인 것. 앞으로 자신을 좋아하는 김예림과 김예림을 좋아하는 친구 유민규 사이에서 엘이 어떤 선택을 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예림이 엘에게 듀엣을 제안하다니, 나라면 냉큼 수락하겠네!" 는 반응과 함께 "김예림과 엘이 잘됐으면 좋겠다", "절대 안된다, 듀엣만 같이하고 절대 이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았다.

한편, '닥꽃밴' 12화는 6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예림,엘 ⓒ CJ E&M ]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