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6:40
연예

' K팝 스타' 이승훈, '빅뱅' 태양에게 '특별 전수' 받은 생방송 진출 비결은?

기사입력 2012.03.02 08:29 / 기사수정 2012.03.02 08:4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마지막 반전 주인공 이승훈과 생방송 탑10 진출자 윤현상의 생방송 진출 비결이 공개됐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에서 생방송 무대 최종 진출자로 낙점된 이승훈과 윤현상의 '배틀 오디션' 마지막 트레이닝 현장의 미공개 영상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극적인 반전'으로 'K팝 스타' 생방송에 진출하게 된 참가자 이승훈이 '빅뱅'의 태양에게 무대에 대한 조언을 받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승훈은 YG트레이닝에서 '빅뱅' 태양과 '투애니원' 공민지 앞에서 '배틀 오디션'을 위해 준비한 안무와 노래를 선보였다.

이승훈에게 태양은 "뭔가 압도하는 게 필요하다. 아이디어만이 아닌 랩이 됐건 노래가 됐건 그냥 봤을 때 멋있는 것도 들어가면 좋겠다"라며 무대 장악력을 강조했다. 또 태양과 함께 이승훈의 퍼포먼스를 지켜본 민지는 "처음부터 (이승훈의 안무를 눈여겨) 봤다"며 "안무가 참신하다. 묘한 매력이 있다"며 이승훈의 재능에 극찬을 보냈다.

이승훈은 '배틀 오디션' 조 2위를 하며 지난 27일 방송에서 '2등 재대결' 무대에 올랐던 상황. 이때 이승훈은 태양이 조언했던 무대 장악력을 제대로 과시하며 생방송 진출을 얻어내는 의외의 결과를 가져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보아에게 녹음실 특훈을 받는 '생방송 마지막 1등 진출자' 윤현상의 모습도 관심을 모았다. 녹음된 윤현상의 '서울의 달'을 들은 보아는 "너 잘하는 거 있잖아. 말하듯이. 그런 게 여기 나오면 좋을 것 같아"라며 장점을 살리라고 조언한 뒤, "표현을 안 하려고 하니까 열심히 안 부르는 것처럼 들리는 것"이라고 노래 부를 때 보완해야 될 점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을 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이승훈다운 신선한 무대 잘봤습니다. 태양의 조언이 빛을 발한 듯. 생방송에서는 또 어떤 기발한 안무를 보여줄지 기대 중" "공민지 양 의견에 동감! 이승훈 군 춤에는 매력이 철철~ "등 'K팝 스타' 생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K팝 스타' '첫 생방송'이 단 이틀 앞으로 다가오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가 연일 고조되고 있다. 시청자들은 합숙을 하며 체계적인 트레이닝과 전문적인 관리를 받은 TOP10 백지웅, 백아연, 김나윤, 이하이, 이정미, 윤현상, 이미쉘, 이승훈, 박지민, 박제형의 향상된 모습에 대해 호기심을 드러내며 뜨거운 관심이 보이고 있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는 생방송은 3월 4일 일요일 오후 5시 50분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K팝 스타' 출연진 ⓒ DAUM 'K팝 스타 미공개 영상' 캡처]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