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07
연예

'우결' 이세나, 손은서 선택한 은혁 배신에 '눈물 왈칵'

기사입력 2012.01.28 18:56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여배우 이세나가 은혁(슈퍼주니어)의 배신에 눈물 흘렸다.

2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단체 미팅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지난주 어린 외모와 달리 30대로 밝혀져 큰 화제를 모았던 '동안미녀' 이세나는 1차 선택부터 1지망, 2지망 모두 은혁을 쓰며 은혁에 대한 일편단심을 보였다.

은혁도 이세나를 선택해 1차 커플이 된 두 사람은 커플 볼링 게임에서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최종커플이 될 것 같은 분위기를 보였다.

하지만,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벌어지고 말았다. 은혁이 이세나가 아닌 손은서를 최종 파트너로 선택했던 것.

이세나는 은혁의 변심에 깜짝 놀라 눈물을 글썽이면서도 괜찮다며 그럴 수도 있다고 애써 침착한 태도를 보였다.

그렇게 담담한 척하던 이세나는 자신의 선택을 거절한 은혁을 보며 충격에 휩싸였고 결국은 서러운 마음에 눈물을 쏟아냈다.

한참 눈물을 흘리고 나서야 마음을 가라앉힌 이세나는 손은서가 동해의 선택을 받아들이면서 다시 한 번 은혁을 선택해 최종적으로는 은혁과 커플을 이루는 데 성공했다.


한편, 성민-신소율, 규현-정연주, 동해-손은서, 은혁-이세나가 최종 커플로 탄생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이세나, 은혁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


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