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6:27
연예

박재범, "새뱃돈 주세요" 앙증맞은 애교 눈길(동영상)

기사입력 2012.01.18 16:19 / 기사수정 2012.01.18 16:2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가수 박재범이 깜찍한 새해인사를 전했다.

박재범은 18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 메시지를 팬들에게 직접 전했다.

먼저, "안녕하세요, 가수 박재범입니다"라며 밝은 모습으로 인터뷰를 시작한 박재범은 "임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여러분 모두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라며 활기차게 새해 인사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 항상 기다려주는 팬들에게 전하는 한마디에 대해서는, "제이워커즈 팬 여러분! 제가 정식으로 앨범 활동을 시작한 지도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는데요, 그동안 열심히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앨범도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끝으로 박재범은 세배를 하면서,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마지막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카메라를 향해 "세뱃돈 주세요!"라는 앙증맞은 애교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11일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열린 제2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솔로로는 유일하게 본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는 한편, 오는 2월 7일 새로운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동영상 = 박재범 ⓒ 싸이더스HQ]



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