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01
연예

'남자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포토 티저 공개…'데뷔 임박'

기사입력 2012.01.17 13:26

이나래 기자

▲ 플레디스 보이즈, 포토 티저 공개 ⓒ 플레디스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012 HAPPY PLEDIS 'LOVE LETTER' 활동을 통해 베일에 감춰져 있던 일명 '플레디스 보이즈'가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플레디스 보이즈'는 '뉴이스트'(NU'EST)라는 팀명과 함께 NU(새롭게), Establish(설립하다), Style(스타일을), Tempo(템포(음악)에 맞춰)라는 약자로 '새로운 스타일을 음악에 맞춰 설립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뉴이스트'는 트렌드를 앞서가는 새롭고 스타일리쉬한 음악을 지향하는 보이 그룹으로 다양한 재능과 매력을 지닌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공개한 티저는 화려하게 흩뿌려진 조명 아래 빈티지 유러피안 스타일의 다섯 남자의 뒷모습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함께 미지의 세계로 빨려들어가는 듯한 신비로운 아우라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뉴이스트(NU'EST)가 EXO, B.A.P 등 올해 초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들 중 가장 뒤늦게 공개하면서도 조바심을 내지 않는 이유는 올해 나올 보이 그룹 중 출중한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했기 때문이다"라고 언급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보이 그룹 홍수에도 끄떡없을 듯", "뉴이스트 기대되네요", "또 하나의 보이 그룹 등장"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데뷔 전부터 소속사 선배들의 뮤직비디오 및 뉴발란스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2 HAPPY PLEDIS 프로젝트 앨범에 참여해 타이틀곡 'LOVE LETTER'로 각종 음악 방송 무대에도 올랐다.

또한, 플레디스 아티스트들과 함께 잡지 화보 촬영을 하는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다각도로 끼와 재능을 발산해 왔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