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14화에서 정일우(차치수 역)가 화려한 럭셔리 가출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 정일우는 아빠 주현(차옥균 역)이 자신과 이청아(양은비 역)의 연애를 반대하자 가출을 선택, 이청아의 집에서 살겠다고 선언을 하면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이 장면에서 정일우는 가출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일명 '럭셔리 가출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끈다. 가출 학생인 상황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지브라 무늬 선글라스, 명품 가방과 가죽 자켓으로 '럭셔리 가출 패션'을 제시하는 것이다.
특히, 가죽 자켓의 목 부분은 퍼로 장식되어 화려한 '차치수'표 패션을 완성시켰다. 마치 공항 패션을 보는 듯한 가출고딩 정일우의 천연덕스러운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웃음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삼각관계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배팅연습장을 찾은 이청아가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며 홈런왕에 빙의 된 모습을 선보여 재미를 더한다. 실제로 배팅장면을 직접 촬영한 이청아는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운동실력을 자랑하며 안정적인 타격자세와 높은 정확도를 선보이며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7주간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른 '꽃미남 라면가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정일우 ⓒ tvN]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