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22
연예

김해숙, 꽃미소 띤 고봉실 여사로 변신 '색다른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1.12.05 12:00 / 기사수정 2011.12.05 12:00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해숙은, 노란 들꽃이 가득한 동산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꽃 미소'와 생기를 가득 품은 '고봉실'로 분해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그녀가 가꿔낼 '고봉실'의 아름다운 인생 꽃밭을 엿보게 하고 있다.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의 제작사 그룹에이트 관계자는 "김해숙 선생님께서 최고의 연기자답게 순수하고 따뜻한 '고봉실'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은 물론 깜짝 놀랄 만큼 다양한 모습을 보여 주셔서 현장 스텝들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며 "이번 작품에서 김해숙 선생님의 색다른 모습과 모두를 감동케 할 김해숙 선생님만의 풍부한 감성연기를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남해마을에서 평화롭게 살아가던 50대 고봉실(김해숙 분)이 남편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위기를 겪으며 서울 이태원으로 상경해 '인생 2막'을 열어가는 아름다운 인생역전기를 그릴 작품이다.

또한, 극한 상황에도 희망을 잃지 않고 강단 있게 삶을 살아가는 고봉실 여사와 그녀와 함께하며 저마다 행복을 찾게 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따뜻하고 유쾌한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김해숙을 비롯해 천호진, 김혜옥, 독고영재 등 국내 최고의 중견 배우들과 이승민, 김영준, f(x) 루나, 김규종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오늘 17일(토)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