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3:44
스포츠

[첼시 팬페이지] ‘첼시 기대주’ 로메우, 보아스 감독 신임 얻나?

기사입력 2011.11.28 09:33 / 기사수정 2011.11.28 09:33

안승우 기자

 [로메로메우] 올 여름 이적 시장에서 바르셀로나를 떠나 첼시로 소속팀을 옮긴 로메우가 울버햄튼과의 리그 경기를 성공적으로 치러내며 감독과 팬들의 기대를 얻고 있습니다. 첼시는 최근 주전 선수들의 노쇠화로 ‘노인정’ 논란을 겪고 있었기 때문에 로메우의 이번 활약은 더없이 반가운 상황입니다.

보아스 감독은 울버햄튼과의 경기에서 로메우를 깜짝 기용했습니다. 첼시로선 최근 연이은 패배로 팀의 사기가 바닥까지 떨어졌었기 때문에 반드시 승리가 필요했던 상황이었죠. 그런데 로메우는 보란 듯이 우려를 잠재우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고, 벌써부터 많은 팬들은 과거 첼시에서 활약했던 마케렐레에 비유하며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보아스 감독 역시 인터뷰를 통해 로메우의 기량과 잠재력에 만족한다고 밝히며 로메우에게 더 많은 기회를 줄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이날 경기가 끝나고 많은 첼시 팬들은 ‘미켈보다 로메우가 낫다’, ‘보아스 감독이 로메우 중용하기를’, ‘에시앙의 공백을 잘 메워줄 것 같다’라는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며 많은 기대를 보냈는데요. 과연 보아스 감독이 다음 경기에도 로메우를 선발 출장시킬지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안승우 기자 seungwoo19@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