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3:54
게임

통쾌한 질주! '스타일리시 스트린트' (스마트폰G리뷰)

기사입력 2011.11.25 15:48 / 기사수정 2011.12.24 12:40

김성도 기자
- 환이의 스마트폰 게임 리뷰 : '스타일리시 스트린트' (픽토소프트)

세상이 온통 스마트하게 바뀌고 있다. 모바일게임 시장도 역시 스마트폰 게임으로 인해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모바일게임사에 몸담고 있는 필자는 이 코너를 통해 최신 스마트폰 게임 중 많은 분이 가장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들을 찾아 소개하고자 한다. 필자가 즐긴 신작 모바일게임은 물론 이색적인 모바일게임까지, 국내외 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을 매주 하나씩 소개하는 이 코너에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



전세계를 달리게 한 통쾌한 질주 게임 ‘스타일리시 스프린트’

‘스타일리시 스프린트’는 2011년 첫 출시 이후 다양한 앱 장터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미국, 중국, 캐나다, 호주 등 해외 앱스토어에서게임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완벽한 한글화로 한국에서도 국내 앱스토어와 오픈 마켓 3사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뜨거운 호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스타일리시 스프린트’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3D로 구현된 액션 질주, 달리기의 새로운 맛을 선사하다

보물을 찾아 전 세계를 여행한다는 간단한 스토리로 시작되는 ‘스타일리시 스프린트’의 캐릭터는 다양한 맵에서 달리기와 점프, 비행의 간단한 동작으로 출연한다. 하지만 간단한 동작은 기존의 달리기 게임과 달리 3D 배경과 동작으로 남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에 등장하는 별, 에너지 등 다양한 아이템은 게임의 속도감과 긴장감을 전해주기에 액션 러닝이라는 표현에 부족함이 없을 듯 하다.

특히 달리기와 날기에 더해진 액션 버튼을 통한 부수기는 속도감을 통한 최고의 쾌감을 선사하기에 수능을 마친 학생들과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달리기로 만드는 최고의 재미를 만끽하자

‘스타일리시 스프린트’는 말 그대로 달리기라는 기본에 충실한 게임이다. 하지만 이 게임은 달리는 캐릭터에 수많은 맵에서 펼쳐지는 날기와 액션을 가미했고 유저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이 담겨 있다. 따라서 색다른 나만의 달리기가 가능한 이 게임은 달리기에 관한 최고의 모바일게임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의 속도감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은 달리기를 넘은 질주 쾌감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듯 하다. 더불어 3명의 캐릭터를 통한 개성 넘치는 플레이를 다양한 SNS를 통해 자랑할 수 있는 것은 게임을 통한 또 다른 재미다.





[글] 모바일게임 마케터 원준환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김성도 기자 titokim@gamevil.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