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21
연예

AXN, 레이디 가가-장 폴 고티에 '세기의 인터뷰' 방송

기사입력 2011.11.16 20:24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21세기 팝 문화의 종결자 레이디 가가와 전설적인 패션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가 만났다.

케이블TV AXN은 파리에서 극적으로 이루어진 레이디 가가와 장 폴 고티에의 인터뷰를 '패션 바이 가가(Fashion by Gaga)'라는 제목으로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인터뷰는 파리에 위치한 장 폴 고티에의 스튜디오에서 이뤄졌으며, 2012 S/S 뉴욕패션위크 기간인 9월 중순에 미국 CW 방송사에서 특별 방송되어 큰 화제를 모았다. 단순한 가수를 넘어 팝 문화와 패션에 큰 영향을 끼친 아이콘과 80~90년대 마돈나의 패션을 리드해준 두 인물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AXN은 이 인터뷰를 국내 최초로 단독 방송하고, 인터뷰 직후인 00시 30분에 유니버설 뮤직에서 오는 22일 DVD 발매 예정인 '레이디 가가의 몬스터 콘서트'를 연이어 방송한다고 밝혔다.

장 폴 고티에의 편안한 리드로 시작되는 인터뷰는 팝 문화의 브랜드가 되어버린 레이디 가가의 패션 가치관, 어린 시절, 사랑, 그리고 그녀의 팬들과 영향력 등에 대한 이야기들을 한 시간 동안 솔직 대담하게 풀어내며 팬들이 잘 몰랐던 팝 아이콘의 모습을 사랑스럽고도 깊이 있게 보여준다.

생고기 드레스부터 남장까지, 인터뷰에서 밝히는 레이디 가가의 패션은 그녀의 내면을 대변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우아한 옷과 쓰레기 같은 옷을 믹스 앤 매치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그녀는 사랑에 대해서도 양성애적인 성향을 밝힐 정도로 대담하다. 더불어, 자신의 팬클럽 '리틀 몬스터' 이름를 팔에 문신했을 정도로 팬들에 대한 사랑이 각별함을 보여준다.

한편, 레이디 가가와 잘 폴 고티에의 인터뷰 '패션 오브 가가'는 오는 19일 밤 11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장 폴 고티에, 레이디 가가 ⓒ AXN]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