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20:38
게임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 PS3용으로 정식 발매

기사입력 2011.11.15 17:28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레벨5와 유명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스튜디오 지브리가 공동 개발에 나서 화제를 모은 RPG게임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 (NINOKUNI Shiroki Seihai No Jyoou)'을 PlayStation®3 (PS3™)용으로 11월 18일(금) 정식 발매한다.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 (NINOKUNI Shiroki Seihai No Jyoou)'은 불의의 사고로 어머니를 잃은 소년 '올리버'가 '니노쿠니'의 요정 시즈쿠를 만나 현실과 다른 시간 축에 존재하는 또 다른 세계 '니노쿠니'로 들어가 펼치는 모험담을 그리고 있다.

'올리버'는 어머니를 되찾기 위해 다양한 모험과 여정을 거치며 '니노쿠니'를 위협하는 어둠의 마도사에 맞설 만한 용사로 성장해 나가게 된다.



'니노쿠니'는 '올리버'가 알고 있는 인물이 '니노쿠니'에서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등장하는 등 '올리버'가 살던 현실 세계와 또 다른 하나의 세계 '니노쿠니'를 연계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보여준다. 유저는 주인공 '올리버'가 되어 필드에서 적과 전투를 펼치며 '니노쿠니'의 거리나 던전, 나라를 탐험하게 된다.

또, '니노쿠니'에는 '올리버'와 팀을 이뤄 맞서 싸울 든든한 동료 '이마젠'이 자리하며, 동료로 삼은 '이마젠'은 모험을 통해 성장·진화하고 독특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아름다운 세계나 등장 인물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을 끝없이 재현한 그래픽으로, 플레이어는 마치 애니메이션 안을 모험하고 있는 듯한 동화적인 스토리와 감성을 넘치는 몰입감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 (NINOKUNI Shiroki Seihai No Jyoou)' 오는 18일부터 국내에 정식 발매되며, 초회한정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투의 든든한 파트너 이마젠 '코모도란' 다운로드 코드와 '니노쿠니'의 세계관이 담긴 '매직 마스터 클래식' 책자를 증정한다.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 (NINOKUNI Shiroki Seihai No Jyoou)' 의 국내출시가격은 6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사진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