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10.27 23:42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배우 이청아가 4kg 감량 이후 몰라보게 날렵해진 턱선으로 시선을 끌었다.
27일 이청아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제작 발표회 마치고 시사회 기다립니다. 기사랑 사진이랑 예쁘게 잘 나왔나 모르겠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청아는 "곧 있을 시사회 때문에 두근두근. 다들 재밌게 봐주셔야 할 텐데…"라는 글을 덧붙이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이청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예전과는 달리 날렵해진 이청아의 턱선과 실종된 볼살로 한결 성숙해진 외모가 눈길을 끈다.
또한, 이청아는 같은 날 서울 강남구 CGV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제작보고회에서 미니 드레스로 한층 날씬해진 몸매를 드러냈다.
제작보고회에서 이청아는 "사실 몸무게를 4kg 정도 감량했다"며 "필라테스도 배우고 배구도 했다. 극중 '팔뚝 두껍다'라는 대사가 있어서 근육도 일부러 만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청아가 출연하는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미모와 개성으로 무장한 꽃미남들과 그들에 둘러싸인 여주인공이 라면가게를 함께 운영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로 오는 3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청아 ⓒ 이청아 미투데이]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