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01
게임

오늘도 룰러 펜타킬 막은 GEN, 환상적인 핑퐁 선보이며 1세트 DNF 제압 (LCK 컵)

기사입력 2025.01.25 18:5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늘도 룰러의 펜타킬은 쉽지 않다.

25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는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 컵'(이하 LCK 컵) 1월 2주 차 토요일 2경기 DN프릭스(이하 DNF) 대 젠지(이하 GEN) 경기를 진행했다.

기존 미드라이너인 '불독' 이태영 선수 대신 '풍연' 이종혁 선수를 선발 출전시킨 DNF. 1세트 초반에는 GEN 상대로 이득을 주고받으며 선전해 시선을 끌었다.

경기의 무게추가 기운 것은 세 번째 드래공 둥지 교전. 이 교전에서 GEN이 환상적인 핑퐁을 선보이며 교전에서 대승하고, 드래곤 3스택을 쌓았다.

기세를 끌어올린 GEN은 바텀 지역 교전에서도 대승을 거뒀고, 같은 팀 룰러의 펜타킬도 효과적으로 저지했다.

힘의 균형이 완전히 무너진 경기. GEN은 지속해서 파상공세를 펼쳤고, DNF의 건물들은 하나둘씩 파괴됐다. 주요 오브젝트인 바론도 GEN의 차지.

드래곤의영혼과 바론 버프를 두른 GEN은 정비 후 상대 본진으로 돌격했고, 이 공세를 DNF는 막지 못했다. 세트스코어 1대0.

한편, '2025 LCK컵'은 SOOP, 네이버 이스포츠&게임, 유튜브 LCK 채널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된다. 경기는 평일 오후 5시, 주말에는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현장 관람 티켓 예매는 경기 시작 48시간 전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