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가수 장혜리가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로 깊은 여운을 드리운다.
장혜리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그 사람 그대입니다'를 발매한다.
'그 사람 그대입니다'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남녀노소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결혼하자 맹꽁아!'의 새 OST 타이틀곡이다.
가질 수 없는 사랑을 향한 절절한 마음을 고백하는 곡으로, '꼭 잊지 말고 기억해 줘요/엇갈리는 인연이 야속하지만/숨죽여 몰래 지켜갈/단 하나의 약속/그 사랑은 그대입니다'라는 가사가 가슴을 시리게 만든다.
특히 장혜리의 탁월한 보컬 테크닉과 절제된 감성이 애절한 무드의 멜로디라인과 조화를 이뤄 주인공들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하며 슬픔이 주는 카타르시스 또한 안길 예정이다.
장혜리는 그룹 걸스데이의 원년 멤버로, 앨범 및 드라마 OST, 게임 방송, 웹 예능, 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곡은 다양한 OST와 인기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책임져 온 작곡가 강우경, 박현암의 합작품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장혜리가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그 사람 그대입니다'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나인원 나인뮤직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