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0 23:53
연예

"라이즈 소희 친누나, 유전자 힘 무서워"…권은비도 감탄 (언더커버)

기사입력 2025.01.10 11:45



(엑스포츠뉴스 마포, 김예은 기자) 권은비가 라이즈 소희 친누나의 노래 실력을 짚었다. 

10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 ㅎㄷ카페에서 ENA 새 예능프로그램 '언더커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정재형, 박정현, 이석훈, 권은비, 그루비룸, 이서영 PD, 박상현 PD가 참석했다. 

'언더커버'에는 그룹 라이즈 소희의 친누나가 참가자로 함께한다. 라이즈 소희 친누나를 1대1로 심사했다는 권은비는 "제가 1대1로 마주했는데 저도 깜짝 놀랐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리고 제가 느꼈던 건 노래를 워낙 잘하는 걸로 알고 있었고 유튜브로 노래하는 영상을 본 적이 있었다. 직접 나오게 되니 놀랐던 것 같고 너무나 잘하더라"고 말했다. 

더불어 그는 "유전자의 힘이 무섭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던 것 같다. 한편으로는 이런 마음도 들었다. 어머니, 아버지가 되게 행복하시겠다, 이런 아들 딸이 있으면 얼마나 행복할까. 그런 마음이 느껴지더라. 그래서 굉장히 행복하게 무대를 즐겼던 것 같다"고 전해 실력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언더커버'는 '남'의 노래를 '나'의 노래로 만들기 위한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프로그램. 오는 12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ENA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