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0 10:56
연예

'尹 지지' JK김동욱, 대구 공연 취소됐다…"시위 협박 민원 때문"[전문]

기사입력 2025.01.07 14:32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JK김동욱이 대구 공연을 취소당했다.

7일 JK김동욱은 개인 채널에 "새해부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합니다"라고 시작하는 공연 취소 관련 공지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1월 25일에 있을 대구 서구문화회관 공연이 취소되었습니다. 공연 측에서는 제 출연을 반대하는 외부 민원 때문에 안전상의 이유라고 전달했습니다"라며 "공연 오시는 분들의 민원이 아닌 공연을 진행할 경우 시위를 하겠다는 협박의 의도로 민원을 넣은 외부 몇몇 사람들의 터무니없는 선동에 취소가 되었습니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아쉬움을 보인 JK김동욱은 "주변에선 소송해야 된다느니 여러 얘기들을 하시지만 그것보단 공론화해서 다시는 계약상의 위반이 아닌 몇몇 선동자들의 의견으로 다수의 뜻이 무너지는 사태가 재발되는일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글을 남깁니다"라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3일 JK김동욱은 개인 채널에 "대통령을 지키는 게 나라를 지키는 길이다! 공수처 who?"라는 문구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지지와 함께 내란죄 체포 영장 집행에 불만을 드러냈던 바 있다. 

이하 JK김동욱 글 전문.

새해부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합니다.

1월 25일에 있을 대구 서구문화회관 공연이 취소되었습니다. 공연 측에서는 제 출연을 반대하는 외부 민원때문에 안전상의 이유를 전달했습니다.

공연 오시는 분들의 민원이 아닌 공연을 진행할 경우 시위를 하겠다느니 협박의 의도로 민원을 넣은 외부 몇몇 사람들의 터무니없는 선동에 취소가 되었습니다.

대구에서 몇 년 만의 공연으로 일주일전부터 듀엣곡 연습도 강행하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주변에선 소송해야 된다느니 여러얘기들을 하시지만 그것보단 공론화해서 다시는 계약상의 위반이 아닌 몇몇 선동자들의 의견으로 다수의 뜻이 무너지는 사태가 재발되는일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글을 남깁니다.


그날 오시는 팬분들에게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