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03
연예

양준모, 오늘(28일) 임지연과 팽팽한 대립...'옥씨부인전' 특별출연

기사입력 2024.12.28 18:1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양준모가 '옥씨부인전'에 깜짝 출연한다.

양준모가 28일 방송하는 JTBC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 특별 출연, 임지연(옥태영 역)과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며 극적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신분도, 남편도 모든 것이 가짜였던 여인 옥태영과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목숨까지 걸었던 예인 천승휘(추영우 분)의 치열한 생존 사기극을 그린 드라마. 한 여인의 처절하고도 아름다운 일대기가 올겨울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리며

앞서 '옥씨부인전'은 진짜 옥태영 역의 손나은, 운명을 뒤흔든 화적 역의 태원석 등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특별출연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양준모가 합류, '옥씨부인전' 특별출연 라인업에 새로운 한 획을 그을 예정이다.

이에 앞서 그간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전방위에서 활약하며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낸 양준모가 '옥씨부인전'에서 어떤 인물로 등장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한편, 양준모는 2004년 뮤지컬 '금강'으로 데뷔, 뮤지컬 '스위니토드', '오페라의 유령', '영웅', '지킬 앤 하이드', 레 미제라블', '웃는 남자', '하데스타운', '명성황후' 등 대표적인 뮤지컬 작품의 주역을 맡으며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사랑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 '마에스트라'에 출연, 매체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폭넓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은 오늘(2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잼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