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3 18:01
연예

'연애남매' 윤하♥윤재, 초고속 결혼 발표 후..."급하게 하지 않을 것"

기사입력 2024.12.26 11:10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연애남매' 출연했던 이윤하가 김윤재와의 근황을 전했다.

25일 이윤하는 개인 SNS 계정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 소식 업데이트를 잘 못해서 기다렸던 분들 많으신 것 같아 죄송하다는 말씀 우선 전합니다"라는 문구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스틸로 공개했다.


그는 "제가 아직 손이 다 낫지 않아서 그간 아프기도 했고 또 여러가지 일들이 한번에 몰아치는 바람에 업데이트를 잘 못했어요"라며 그간 소식이 뜸했던 이유를 밝혔다.

이어 "결혼 소식을 특히 궁금해주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서로의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결정인 만큼 너무 급하게 준비하지 않으려고 합니다"라며 결혼 관련 소식 또한 전했다.



이윤하는 "제 손이 낫는대로 유튜브도 다시 찬찬히 업로드 할게요 모두들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셨길 바라고 남은 연말도 행복한 시간 되길 진심으로 빌게요"라는 말로 끝을 맺었다.

앞서 이윤하, 김윤재 커플은 6월 종영한 JTBC '연애남매'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달 뒤 8월 두 사람은 "내년 초 결혼하겠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후 최근까지 SNS 및 유튜브에서 결혼 및 열애 관련 근황을 공개하지 않아 우려를 사기도 했다.

사진=이윤하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