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7 04:41
연예

'미스트롯3'의 반전...감성+랩 담은 '크리스마스니까' 오늘(24일) 발매

기사입력 2024.12.24 11:1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미스트롯3' 멤버들이 가창한 캐럴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베일을 벗는다.

정서주, 배아현, 오유진,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 염유리 등 TV조선 '미스트롯3' 여덟 멤버들은 24일 정오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스니까'를 발매한다. 

캐럴 '크리스마스니까'는 '미스트롯3' 멤버들만의 신선한 색감을 넣어 재탄생한다. 감미로운 음색,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다. 여덟 명의 트롯요정들이 크리스마스와 절묘하게 어울리는 화음을 만들어내며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래핑을 선보이는 것도 흥미로운 포인트다. 오유진, 김소연, 나영, 미스김 등은 곡 중반부에 아기자기한 랩을 구사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니까'의 기획부터 음원 발매까지 모든 과정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미스트롯3' 멤버들은 올해 뜨거운 1년을 보냈다. 시청자들을 웃고 울렸던 오디션 대장정 이후 전국투어 콘서트로 바람을 이어갔고, 미국 L.A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트롯의 세대교체를 이끌었다. 그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발매하는 '크리스마스니까'는 24일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공개된다.

사진=TV조선 E&M, 켄버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