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3:30
게임

명품온라인, '명품GM' 공개 모집

기사입력 2011.10.11 22:56 / 기사수정 2011.10.11 22:56

엑츠게임즈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온라인 포털 IMI가 서비스하는 MMORPG '명품 온라인'에서 고객들과 소통할 '명품 GM'을 공개 모집한다고 이달 11일 밝혔다.

IMI측에 따르면 명품 GM공개 모집은 실제 '명품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선발되며, 유저들과의 활발한 소통과 투명한 운영을 위해 계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원자격은 명품온라인을 누구보다 사랑할 자신이 있는 유저와 자신의 의견을 글로 표현하는 것이 가능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선발인원은 인원 충원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geom.@geom.co.kr으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명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mp.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명품온라인은 중국 당나라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라인, 화려한 그래픽, 높은 퀘스트 몰입도, 다양한 게임 콘텐츠 등이 장점인 3D MMORPG로 유저들을 위한'아이템 가치인정', '게임머니 결제', '리워드 정책' 등을 실시했다.

명품온라인은 지난달 29일 1차 비공개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으며, 연내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고 밝혔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