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1:16
연예

홍승희, 스토리제이컴퍼니行…김태희·서인국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12.19 09:4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홍승희가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연기력과 비주얼을 고루 갖춘 홍승희 배우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가진 홍승희에게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계약 소식과 함께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홍승희는 라벤더 컬러의 니트에 긴 생머리로 페미닌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그는 두 손을 모은 채 카메라를 응시, 맑고 청초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홍승희는 그간 tvN ‘메모리스트’, tvN ‘나빌레라’,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3 – 그림자 고백’, 영화 ‘더 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또한 그는 장르와 캐릭터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에 스토리제이컴퍼니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린 홍승희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홍승희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강미나, 권수현, 김다솜,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이시언, 이완, 주민경, 최두호,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되어 있다.

사진 = 스토리제이컴퍼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