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6 06:57
연예

이즈나, 정식 데뷔 전 'MAMA' 입성 솔직한 속마음은?

기사입력 2024.12.18 15:4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이즈나(izna)의 첫 MAMA AWARDS 입성기가 공개된다.

K-POP 플랫폼 엠넷플러스 측은 지난 11월 막을 내린 시상식 '2024 MAMA AWRADS(마마 어워즈)'를 통해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른 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의 모습이 담긴 'MY FIRST MAMA - izna : The Beginning(마이 퍼스트 마마 - 이즈나 : 더 비기닝)'가 오리지널 콘텐츠로 공개된다고 18일 밝혔다. 

'MY FIRST MAMA'는 그동안 K-POP 아티스트들에게 '꿈의 무대'이기도 한 MAMA AWARDS를 찾은 신예들의 첫 방문기를 담은 콘텐츠로, 올해는 'K-POP 기대주' 다운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켰던 이즈나가 주인공이다. 

'2024 MAMA AWARDS'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 첫째 날 무대에 오른 이즈나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의 시그널송을 시작으로 데뷔 앨범의 'IZNA(이즈나)', 'TIMEBOMB(타임밤)'을 선공개, 데뷔라는 꿈을 이루기까지의 여정을 담은 무대 구성으로 진한 여운을 전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MY FIRST MAMA - izna : The Beginning'에는 이즈나의 첫 시작을 알린 2024 MAMA AWARDS 준비 과정이 담겼다고.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연습실과 리허설 현장부터, 무대를 마친 뒤 생생한 백스테이지 모습, 2024 MAMA AWARDS 다음날 멤버들의 특별한 나들이 현장까지 풍성하게 가득 채운 이즈나의 이야기가 뭉클한 감동과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총 2회차에 걸쳐 팬들을 찾아가는 'MY FIRST MAMA - izna : The Beginning'은 19일 오후 6시 엠넷플러스를 통해 첫 공개된다. 2회는 26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CJ ENM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