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15
연예

표예진, '구남친' 이종원과 조우…'썸녀' 김세정과 살벌 기싸움 (취하는 로맨스)

기사입력 2024.11.26 14:32 / 기사수정 2024.11.26 14:32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표예진이 이종원의 옛 연인으로 출격해 김세정과 기싸움을 벌인다.

26일 방송하는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8회에서는 채용주(김세정 분)와 윤민주(이종원) 앞에, 윤민주의 전 여친 임주희(표예진)가 나타난다.

갑작스러운 임주희의 등장에 채용주와 윤민주는 당혹스러운 모습. 그에 반해 채용주와 대면한 임주희의 여유로운 미소가 눈길을 끈다. 

앞선 공개된 8회 예고 영상에서 "오랜만이다, 구남친"이라는 임주희의 인사가 흥미를 자극한 바, 그가 윤민주의 브루어리에 모습을 나타낸 이유에 궁금증이 쏠린다. 

채용주와 임주희의 뜨거운 눈빛 교환에 먼 산만 바라보는 윤민주의 당혹감 역시 옛 연인의 등장이 이들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관련 '취하는 로맨스' 제작진은 "표예진이 러블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극적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채용주, 윤민주의 관계에 어떤 긴장감을 불러올지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이제 막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종원과 김세정 사이에 끼어든 표예진의 활약은 26일 오후 10시 '취하는 로맨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ENA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