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1:59
연예

현빈 공항패션 종결자, 신형 군복 입고 공항 제패

기사입력 2011.10.06 15:03 / 기사수정 2011.10.06 15:0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배우 현빈이 해병대 신형 디지털 군복을 입고 공항에 등장해 공항패션 종결자로 등극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TV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인도네시아 국군의 날 행사를 위해 출국하는 현빈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현빈은 해병대 신형 디지털 군복을 입고 등장, '필승'이라는 절도 있는 인사와 함께 "이렇게 자리에 나와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국방부장관님의 인도네시아를 방문하게 됐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우리나라 국군을 위해 인도네시아를 방문하게 됐다. 제가 지금 맡은 임무를 잘 수행하고 다시 좋은 모습으로 귀국하겠다"고 덧붙였다.
 
현빈의 신형군복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뭘 입어도 현빈", "빨리 제대하고 좋은 활동을 펼쳤으면 좋겠다", "연예사병인지 일반병인지 모르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국방부 관계자는 3일 "현빈이 5~7일 인도네시아를 방문해 인도네시아 국군의 날 행사를 관람하고 현지 해병부대를 찾는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송혜교의 굴욕 없는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현빈 ⓒ SBS 화면 캡쳐]



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