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7.11 11:16 / 기사수정 2007.07.11 11:16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10일 오후 2시를 기해 자사 개발 스튜디오 띵소프트에서 개발한 온라인 스카이배틀 게임 사신무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15일까지 매일 8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2005년 12월부터 1년 반이 넘는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사신무'를 가장 먼저 즐겨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공중을 날아다니는 전설 속의 사신(四神)중 하나를 선택하여 특색있는 기술과 공격탄으로 상대팀과 숨막히는 결투를 펼치게 된다. 비행 공격 캐릭터인 청룡, 백호, 주작, 현무 등 사신들은 각 종족에 따라 다른 능력치를 가지며, 특수기술 등이 달라 서로간에 물고 물리는 상황이 존재한다. 이를 통해 사신의 선택도 전략을 펼치는 데에 결코 간과할 수 없는 요소로 작용하게 돼 더욱 박진감 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중 획득한 게임머니를 통하여 구매할 수 있는 공격탄도 승리를 위한 전략에 있어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이다. 새로운 공격탄으로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맞게 발사거리, 파워, 발사 형태 등을 조절할 수 있어 전투를 팀에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그리고 몬스터에 올라타고 근거리공격을 하게 되는 아바타와 그에 속한 무기 선택도 전투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게이머들은 다양한 무기 조합을 통해 전투의 승패를 결정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사신무를 통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스카이배틀 게임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부터 성원해 준 게이머들을 위해 안정적인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신무 공식 홈페이지(www.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