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1:44
연예

제이미, 역시 믿고 듣는 라이브+입담…'아이돌 라디오'서 맹활약

기사입력 2024.11.19 16:3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제이미(JAMIE)가 ‘만능 엔터테이너’ 존재감을 발휘했다.

제이미는 지난 18일 방송된 MBC FM4U ‘IDOL RADIO 시즌4’(이하 ‘아이돌 라디오’)의 ‘라이브 장인’ 특집에 출연해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제이미는 공백 기간 동안의 일상과 함께 신곡 ‘BAD LUCK(배드 럭)’의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무대 밖에서의 진솔한 이야기를로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최고의 음색 장인을 찾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음색 장인, 너 나와!’ 코너에서 특유의 재치 있는 토크로 청취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제이미는 ‘BAD LUCK’의 라이브 무대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라이브 장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방송 직후 제이미는 비하인드 컷에서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그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31일 새 싱글 ‘BAD LUCK’으로 돌아온 제이미는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등 다수의 방송 및 라디오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제이미는 다양한 방송 및 무대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아이돌 라디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