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2:50
연예

배현성 맞아요? '경성2→조립식 가족' 트리플 변신…해외 제안까지 '인지도 급상승'

기사입력 2024.11.06 15:5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배현성의 글로벌 인지도가 심상치 않다.

배현성은 2024년 하반기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시즌 2를 시작으로 JTBC ‘조립식 가족’, 넷플릭스 ‘지옥2’ 특별출연까지 화제작에 연이어 등장,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지난 9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 2에서 배현성은 신선한 연기와 강렬한 캐릭터로 극을 이끌었다. 촉수를 사용하는 무자비한 공격성을 지닌 캐릭터 승조를 통해 고난도 액션과 천진난만함에서 싸늘함으로 급변하는 눈빛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 몰입감을 높였다. 



'경성크리처' 시즌2는 공개 3일 만에 글로벌 넷플릭스 비영어 시리즈 부문 톱 10에서 2위에 안착했으며 배현성은 주연 배우 박서준과 함께 ‘글로벌 여심 스틸러’로 떠올랐다.

또한 방송 중인 배현성의 드라마 JTBC ‘조립식 가족’ 속 ‘강해준’ 캐릭터 역시 반응이 뜨겁다. ‘경성크리처’ 시즌2와는 정 반대 캐릭터인 ‘강해준’ 역을 통해 청량한 매력과 깊이 있는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밀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그의 눈물 연기와 표현력은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큰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배현성에게 해외 매체로부터 인터뷰 요청뿐만 아니라 팬미팅 제안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

또한, 배현성은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2’에 특별출연하며 색다른 변신을 선보였다. 짧은 등장에도 불구 애틋한 눈빛과 눈물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떨치며 연기 폭을 한층 더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는 배현성은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점차 글로벌 팬층을 넓혀가고 있어 추후 활동 또한 기대를 모은다. 

사진= 넷플릭스, 하이지음 스튜디오, 베이스스토리, SLL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