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00
연예

"최고 다이어트=맘고생" 곽튜브, '이나은 옹호' 논란 후 '홀쭉'…전현무도 깜짝 (전현무계획2)

기사입력 2024.10.31 08:09 / 기사수정 2024.10.31 08:0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곽튜브가 슬림해진 모습으로 시즌2에 첫 등장해 전현무를 놀라게 한다.

11월 1일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마침내 만난다.

이들은 “지리산 한 바퀴 특집”을 선포하고 ‘등산 없는 등산로 맛집’ 대탐험을 시작할 예정.

이날 전현무와 곽튜브는 지리산 제1문에서 반갑게 해후한다. 

드디어 시즌2에서 곽튜브의 셀프캠이 처음 켜지자, 전현무는 “너 완전 슬림해졌다. 배가 없어~”라고 너스레를 떤다. 그러면서 “역시 최고의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야. 그만한 게 없다”라고 묵직한 돌직구를 던져 곽튜브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여전한 ‘환장의 케미’가 웃음을 안기는 가운데, 두 사람은 제1문에서 만난 현지 시민에게 맛집을 추천받아 지리산 근처 마을인 함양군으로 향한다.

잠시 뒤, 두 사람은 2대째 식당을 운영해온 ‘70년 전통’의 한우 국밥 맛집을 발견해 섭외에 들어간다. 섭외에 성공한 두 사람은 식당 한 켠에 자리를 잡고, 세월이 켜켜이 쌓인 정겨운 실내 인테리어에 감탄하는 한편, 한우 국밥과 한우 수육 딱 두 가지만 적힌 메뉴판에 놀라워하면서 곧장 음식을 주문한다.

드디어 한우 수육이 나오자, 곽튜브는 “이 순간만을 기다렸다”며 ‘전현무계획2’ 복귀 후 첫 음식인 수육을 경건하게 맛본다. 그러더니, “조합이 딱 맞다. 이건 진짜 엄마가 해준 맛”이라며 ‘엄지 척’을 한다. 전현무도 ‘메인 메뉴’인 한우 국밥을 설레는 마음으로 맛보는데, 곧장 대구 먹트립 때 먹은 ‘육개장’과 비교해보는가 하면, “토란대 파티~”라고 생생히 표현해 기대감을 치솟게 만든다.

시즌2 처음으로 마주한 ‘먹브로’ 전현무-곽튜브의 지리산 맛탐험 현장과 거를 타선 없는 두 사람의 케미 11월 1일 오후 9시 4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MBN 채널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