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33
연예

화제성 1위=최민환 성매매+성추행 폭로한 율희 [종합]

기사입력 2024.10.30 09: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라붐 출신 율희가 화제성 1위에 올랐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10월 4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는 ‘이제 혼자다’에 출연한 율희인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율희의 갑작스러운 이혼 사유가 다뤄지면서 이슈가 되었다.

특히 율희는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남편 최민환의 유흥업소에 다녔다고 폭로하며 녹취록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시부모 앞에서 자신을 성추행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4위는 ‘SNL 코리아 시즌6’의 고준희인 가운데, 6위부터 10위까지는 각각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의 정대세,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류수영, ‘SNL코리아 시즌6’의 김의성,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의 백성현 그리고 ‘나 혼자 산다’의 구성환 순이다.



비드라마 화제성 조사에 따르면 넷플릭스의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6주 연속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프로그램은 화제성을 구성하는 뉴스와 VON(Voice Of Netizen)부문에서 1등 자리를 유지하며, 여전히 네티즌 사이에서 이슈되는 프로그램임을 증명했다. 프로그램 출연자인 안성재는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2위, 백종원은 5위에 올랐다.

TV-OTT 통합 비드라마 화제성 2위는 쿠팡플레이의 ‘SNL 코리아 시즌6’인 가운데, 3위는 ENA/SBS Plus의 ‘나는 SOLO’가 차지했다. 전주대비 화제성이 19.2% 증가했으며, 최종 3위로 22기가 종료되었다.  


TV-OTT 통합 비드라마 화제성 4위에는 tvN의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이름을 올렸다. 투애니원과 이수지의 출연으로 전주 대비 화제성이 약 10% 상승했다. 특히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투애니원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3위에 올랐다.



TV-OTT 통합 비드라마 화제성 5위는 Mnet의 ‘스테이지 파이터’인 가운데, 6위와 7위에는 각각 티빙의 ‘랩:퍼블릭’과 채널A의 ‘강철부대W’인 것으로 나타났다.

8위부터 10위까는 MBC의 ‘나 혼자 산다’, SBS의 ‘런닝맨’ 그리고 JTBC의 ‘최강야구’가 각각 차지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0월 4주차 순위는 2024년 10월 21일부터 10월 27일까지 방송 또는 공개 중이거나 예정인 TV비드라마와 OTT 오리지널 비드라마 그리고 각 프로그램에 출연한 출연자과 게스트를 조사 대상에 포함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