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39
연예

'MA1' 데뷔조 누에라, 벌써 日 팬미팅까지…비하인드 담은 '누에라 로그' 오픈

기사입력 2024.10.29 11:5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누에라(NouerA)가 일본 팬미팅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소속사 누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누에라의 공식 SNS 채널에 첫 일본 팬미팅 'Thank you MA1 : Hello NouerA'를 위해 일본으로 떠난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누에라 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누에라 멤버들의 귀여운 일상대화는 물론 팬 미팅을 앞둔 설렘이 영상에 가득했다. 또한 생애 첫 공항 사진 촬영에 임하는 장면부터 해외 스케줄에 임하는 누에라 멤버들의 특별한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다.

여기에 일본 멤버 미라쿠가 직접 가이드가 돼 맛집 투어와 먹방, 그리고 아기자기한 일명 '편의점 털기'까지 무대 아래 친근한 누에라를 만나볼 수 있었다.

또한 이번 콘텐츠는 팬 미팅의 추억을 되살리는 한편, 앞으로 누에라가 그려갈 다양한 팬들과의 순간들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었다.



누에라는 '연결하다'라는 뜻의 프랑스어 '누아(NOUER)'와 '시대'라는 '에라(ERA)'의 조합으로, KBS 2TV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의 최종 데뷔 조로 결정된 빙판, 린, 미라쿠, 장현준, 노기현, 전준표, 한유섭으로 구성됐다.

누에라는 미니 전시회와 '굿밤 콘서트'로 한국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또한 일본으로도 발걸음을 내딛고 팬 미팅 'Thank you MA1 : Hello NouerA'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누에라는 오는 2025년 상반기 정식 데뷔할 계획이다.

사진=누아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