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손예나 기자] 나눔국민운동본부(상임대표 손동호)가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청계 광장에서 유명 가수들이 함께하는 '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나눔 콘서트'는 제1회 희망의 나눔 걷기 'WALK&SHARE' 행사의 일환으로 나눔에 대한 사회적 인식 확산 및 한국적 나눔 문화를 정립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MBC '무한도전'에서 독도 특집을 예고하며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독도 지킴이 가수 '김장훈'이 출연, 최근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신곡 '이별 참 나답다' 등을 열창하며 참가한 시민들과 함께 진정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겨 볼 예정이다.
또, 최근 '쥬얼리S'라는 이름으로 유닛 활동을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걸 그룹 '쥬얼리'도 신곡 Pass 등을 노래할 예정이며 70~80년대 유행했던 디스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트랜디한 댄스곡 '블링블링'으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달샤벳'도 콘서트에 참여해 시민들과 함께 화합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가수 박혜경도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레몬트리' 등 주옥같은 추억의 인기곡 등을 들려줄 계획이다.
이외에도 '나눔 콘서트'가 시작되기 전, 재즈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서우빈이 깊어가는 가을밤에 어울리는 피아노 연주를 선사한다. 어린이 12명으로 구성된 어린이 치어리딩 레인보우 응원단의 재기 발랄한 모습과 20년간 국내 최정상을 지켜온 타악 퍼포먼스 그룹 한울소리의 경쾌한 오프닝 공연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BS '개그콘서트' 팀도 출연해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하는 등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져 가을 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희망의 나눔 걷기 행사는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며, 청계 광장을 출발해 정조반차도, 배오개다리, 오간수교를 돌아 새벽다리를 거쳐 돌아오는 5.4km 도보구간(약 두 시간 코스)으로 이루어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10월 3일(월)까지 2011 희망의 나눔 걷기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5천 원이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액 기탁해 사회 어려운 지역 및 가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장훈, 쥬얼리S ⓒ 김장훈 미투데이, 스타제국]
방송연예팀 손예나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