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21
스포츠

'대만이 반한' 이다혜, 아슬아슬 의상 입고 챌린지…볼륨감 대단

기사입력 2024.10.28 13:29 / 기사수정 2024.10.30 09:29



(엑스포츠뉴스 김환 기자) 치어리더 이다혜가 과감한 의상을 착용하고 최근 유행하는 '아파트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다혜는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슈퍼스타 친구들과 APT♥"라는 글과 함께 주변 동료들과 아파트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이 담긴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다혜는 짧은 연보라색 드레스를 입고 발매 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세계적인 슈퍼스타 브루노 마스와 협엽해 낸 솔로곡 '아파트'에 맞춰 춤을 췄다. 영상에는 이다혜 외에도 이다혜와 함께 일하는 동료들도 출연했다. 이다혜는 과감한 의상을 입고 영상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다혜의 영상을 접한 팬들은 "제일 귀여운 사람 이다혜", "So cute", "이다혜짱 연말시상식 그 자체네요", "너무 귀엽다", "즐거운 영상입니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2019년 KBO 기아(KIA) 타이거즈 치어리더로 데뷔한 이다혜는 지난해부터 대만 프로야구 라쿠텐 몽키스의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이다혜는 1년도 채 되지 않는 기간에 무려 12개의 광고를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이다혜의 SNS 팔로워는 160만명을 돌파, 유튜브 구독자도 88만명을 넘겼다.




사진=이다혜 SNS

김환 기자 hwankim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