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50
연예

'공개연애 2번' 정진운 "미안해서라도 못해"…달라진 연애관 (전진운)

기사입력 2024.10.27 18:25 / 기사수정 2024.10.27 18:2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2AM 정진운이 연애관을 밝혔다.

최근 유튜브 전 진운 채널에는 '그 시절 남자 아이돌이 연애를 못하는 이유 [2AM 정진운 인터뷰]'라는 제목의 

이날 정진운은 바쁜 근황을 공개하면서, 유튜브 채널을 어떻게 꾸려나갈 것인지에 관한 고민을 밝혔다. 이때, 제작진은 '연애' 이야기를 꺼냈고, 정진운은 "말도 마세요"라고 반응해 주위를 웃게 했다.

이내 정진운은 "뭔 할 시간이 있어야 하지. 아니 누가 이런 사람을 좋아하냐"라며 "예를 들어서, 사람이 아프거나 보고싶거나 갑작스럽게 사랑을 확인받고 싶거나 할 때가 있지 않나. 그럴 때마다 저는 옆에 있을 수가 없으니까 항상. 제가 누구를 좋아하고 만나자고 하기도 미안하다"고 털어놨다.



그는 "근데 진짜 연애를, 못하겠다 이제. 미안해서라도"라며 과거 2번의 공개 연애를 했던 시절과는 달라진 상황을 언급했다. 
이내 정진운은 "저 같은 사람이 있으면 또 모른다"고 정정했다. 정진운은 "데이트 하루 잡아서 재밌게 하고, 다시 본업에 집중하고. 일주일에 한 번 두 번 정도면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바쁜 시기다 보니까"라고 덧붙였다.

바쁜 걸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냐 묻자 정진운은 "이해나 배려는 이기적인 것 같고, 연애보다 자기가 조금 더 소중한 사람"이라는 답변을 전했다.

결혼에 대해서는 "연애랑 다를 거라 생각한다. 지금 욕심에 결혼하자고 했다가 아쉬움이 많은 삶이 되면 안 좋은 생각할 수도 있지 않나. 그런 거 없이 다 해버린 다음에 최선을 다해서 결혼할 반려자 만나 행복하게 살 수 있을 때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전 진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