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7:40
연예

김우석♥강나언, 핑크빛 기류... "내가 좋아하거든" 짜릿한 고백 (0교시는 인싸타임)

기사입력 2024.10.25 16:11 / 기사수정 2024.10.25 16:11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김우석과 강나언의 설레는 로맨스를 예고한 '0교시는 인싸타임’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11월 10일 첫방송되는 8부작 드라마로 앞서 김우석과 강나언 등 주역 5인방의 첫 스틸이 공개되며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오는 25일 강우빈(김우석 분)과 김지은(강나언)의 핑크빛 로맨스를 예고한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우빈은 운동부터 공부까지 못 하는 게 없는 완벽남으로 전교생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지만 우빈과 다르게 아웃사이더인 지은은 같은 공간에 있지만 있는지도 몰랐다는 반 친구의 말에 상처를 받는가 하면 가족들 사이에서도 존재감이 없어 안타까움을 안긴다.

한편 학교에서는 3분 음치남이 누군지 그의 존재로 떠들썩해지고, 지은은 음치남의 존재가 대형 기획사의 아이돌 연습생 우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우빈의 약점을 쥐게 된 지은은 그에게 “너 오늘부터 나를 좀 좋아해야겠다”라며 자신에게 고백을 강요한다.



결국 우빈은 친구들에게 “내가 김지은 좋아하거든”이라고 고백, 지은 앞에 나타난 이동민(최건 분)을 경계하는 모습까지 보인다. 동민의 등장에 모봉구(손동표) 또한 우빈에게 긴장하라며 충고, 지은을 사이에 둔 우빈과 동민의 흥미진진한 삼각관계가 보는 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그런가 하면 지은은 인싸가 되기 위해 우빈을 이용한다. 우빈은 그런 지은을 바라보며 "망했다"고 느끼지만, 자신도 모르게 어느새 지은에게 푹 빠져버린다. 사랑에 빠진 우빈의 표정이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낸다.

영상 말미, 적극적으로 지은에게 다가가는 우빈의 모습이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과연 지은은 자신의 계획대로 우빈으로 하여금 인싸가 될 수 있을지, 또 지은에게 약점이 잡힌 우빈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11월 10일 첫방송되며, 방영 다음 날부터 IPTV와 OTT 플랫폼(TVING, Wavve, WATCHA)을 통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사진=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