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3:20
연예

볼빨간사춘기, 오늘(23일) 새 싱글 '블룸' 발매…청춘 향한 '희망+응원' 메시지

기사입력 2024.10.23 13:21 / 기사수정 2024.10.23 13:2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음악적 시도 더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볼빨간사춘기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Bloom (블룸)'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공중전화 부스에 의문의 쪽지를 남기거나, 흩날리는 비눗방울과 컬러풀한 풍선, 힘찬 노래를 통해 어두운 세상을 밝은 에너지로 물들이며 함박웃음을 짓는 안지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영상 중간 노래하는 안지영을 지켜보고, 악기를 들고 뛰쳐나가는 의문의 사람들이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 "별들 사이에 헤엄쳐 닿는 화려하게 피어나는 꽃"이라는 가사가 희망 찬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며 완곡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블룸'은 화려하게 피어날 우리 모두의 아름다운 잠재력을 초신성의 폭발과 개화에 비유해 노래한 곡이다. 밴드 더로즈와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이번 싱글은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엿볼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볼빨간사춘기는 그동안 청춘의 다채로운 순간을 음악에 담아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볼빨간사춘기는 신보 '블룸'을 통해 다시 한번 청춘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새 싱글 '블룸'은 오늘(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30일과 12월 1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동명의 단독 콘서트 개최 예정이다. 

사진=쇼파르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