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19
연예

박하나, 김사권에 제대로 스며들었네…기쁨 못 감추고 '미소 폭발' (결혼하자 맹꽁아)

기사입력 2024.10.21 15:44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박하나가 김사권에게 설렘을 느끼기 시작한다.

21일 방송 예정인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11회에서는 맹공희(박하나 분)와 서민기(김사권)의 훈훈한 만남이 그려진다.

11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보고만 있어도 두근거림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공희와 민기의 투 샷이 담겨 있다. 서로를 향해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민기가 공희를 안고 있는 장면은 보는 이들의 감정을 요동치게 만든다.



앞선 방송에서 공희가 상사 강지나(이연두)에게 작품을 도용당하는 일이 벌어지며 충격을 안겼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민기는 공희를 걱정하는 마음에 위로의 말을 건네고 대나무숲이 되어주겠다고 말한다. 이처럼 공희가 지나에게 구박당할 때마다 민기는 그의 편에 섰고, 이런 다정한 배려들이 계속되면서 공희의 마음은 흔들리기 시작한다.

그런가 하면 민기로부터 귀한 디자인집을 선물 받은 공희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말을 편하게 하라며 한 발짝 더 다가간다. 그 가운데 민기에게 안기는 상황이 벌어지며 공희는 설레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한 채 민기에게 빠져들고 그런 공희는 연신 수줍어하며 얼굴을 붉힌다.

이처럼 민기에게 제대로 스며든 공희가 자신의 마음을 어떻게 표현하게 될지,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담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11회는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1TV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