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6:46
연예

과즙세연, LA서 방시혁 만남+해명영상 댓글 막은 이유 [종합]

기사입력 2024.10.19 12: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BJ 과즙세연이 LA에서 방시혁 의장을 만났던 것에 대해 해명, 관련 해명 영상에 댓글을 막은 이유를 공개했다.

18일 탁재훈의 웹예능 '노빠꾸탁재훈'에는 '과즙세연, 횡단보도 트라우마 때문에 육교만 건너 다니는 그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과즙세연은 방시혁 의장과의 만남에 재차 해명했다.

그는 방시혁 의장을 우연히 만난 것이 아니라며 "우연히 이분을 어떻게 만나냐"라며 "약속을 하고 만난 거고 그 식당이 예약이 어렵다 예약 시간에 맞춰서 동행을 해야한다고 해서"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밥은 같이 먹지 않았다며 "밥을 같이 먹기에는 엄청 그런 사이는 아니어서 음식 설명해 주시고 가셨다. 음식은 같이 못먹었다"고 이야기했다.

"해명 영상에서 댓글을 막았냐"는 돌직구 질문에, 과즙세연은 "저를 원래 보시던 사람들이랑 논란이 돼서 댓글을 달던 분들이 있을 것 아니냐 섞이면 댓글로 대댓글로 얘기가 나오는 게 싫어서 막아버렸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8월 미국 길거리를 소개하는 한 유튜브 채널에 방 의장과 그의 언니, 방 의장이 함께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해 화제가 됐다. 

당시 하이브 측은 "지인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하는 지 조언을 준 바 있다"며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 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넷플릭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