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20:22
연예

티아이오티(TIOT), 오늘(3일) '엠카'서 신곡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 컴백 무대

기사입력 2024.10.03 10:55 / 기사수정 2024.10.03 10:5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신곡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 본격 활동에 나선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3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지난 2일 새 디지털 싱글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를 발매하고 컴백한 티아이오티는 이날 방송에서 신곡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티아이오티표 가을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무대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는 지난 4월 발매한 데뷔앨범 'Kick-START (킥-스타트)' 이후 티아이오티가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고난과 역경의 끝자락에서 희망의 빛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강렬한 일렉트릭 기타와 청량한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가 돋보이며, 터널을 지나고 있는 모든 이에게 언젠가는 행복한 기억으로 마무리될 것이라는 확신을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가 담겼다.

특히 멤버들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안무와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가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의 스토리라인을 충실하게 이끌며 벅찬 감동을 안긴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