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양다일이 오늘(12일) 정규 3집의 선공개 싱글 ‘about you’를 발매한다.
지난 6일,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양다일의 새 싱글 ‘어바웃 유’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어 온라인 커버, 리릭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양다일의 새 싱글 ‘어바웃 유’는 누군가와 사랑에 빠졌을 때 항상 그 사람이 생각난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네오 소울적인 리듬에 재즈틱한 멜로디를 얹어 발랄하고 화사한 에너지가 매력적인 R&B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오는 11월 정규 3집 발매를 앞두고 먼저 공개하는 선공개 싱글이기도 하다.
양다일은 발매와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겉으로는 상남자 같지만, 좋아하는 여자에겐 한없이 서툴고 순수한 남자 주인공을 연기해 코믹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지난 2021년 1월에 발매한 ‘아워 조이스 앤드 새드니스(our joys and sadnesses)’ 이후 약 3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 3집은 양다일이 그동안 선보였던 애절하고 감수성 넘치는 발라드곡들이 아닌 R&B, POP 등의 다양한 장르로 트랙들을 구성하여, 기존의 모습과 차별화되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양다일은 ‘미안해’, ‘고백’,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했으며,
음악 활동은 물론, SNS와 개인 유튜브 채널 ‘이게다일’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한편, 양다일의 신곡 ‘어바웃 유'는 이날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
사진=브랜뉴뮤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