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6:29
연예

이은형, ♥강재준 똑닮은 子에…"강동원 사진으로 태교, 다 필요 없어" (기유TV)

기사입력 2024.09.10 10:10 / 기사수정 2024.09.10 10:1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개그우먼 이은형이 태교 비하인드를 전했다. 

9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육아로그. 조리원에서 집으로 돌아온 깡총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은형은 조리원에서의 마지막 날임을 알렸다. 다음 날부터 이은형과 강재준은 아들 깡총이와 함께 집에서 지내게 된다.



강재준은 "깡총(태명)이가 나랑 똑같이 생겼다는 댓글이 많더라"라고 말을 시작했고, 이은형은 "태교할 때 어떤 사람을 계속 보면 닮는다고 해서 강동원 배우님 사진을 진짜 많이 봤다. 매일 봤는데 출산하고 나니까"라면서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그는 "결국 제일 많이 본 사람은 (강)재준 오빠니까 태교고 나발이고 다 필요 없다. 강재준이 나왔다. 진정한 태교를 하고 싶으시면 잠시 떨어져 있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강재준은 "어떤 분들이 DM으로 지금이라도 후회하기 싫으면 조리원 1주 더 연장하라고 하더라. 밥보다 잠이라고들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은형은 "이 영상이 우리의 마지막 영상이 될 수도 있다. 6개월 뒤에 나타나서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할 것. 파이팅"이라고 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