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1:04
연예

'KBS 추석 단독쇼' 이찬원, '제61회 전북특별자치도민 체육대회' 개회식 출격…기대감UP

기사입력 2024.09.06 07: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KBS 추석 단독쇼 '선물'의 주인공 이찬원이 '제61회 전북특별자치도민 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여한다.

최근 전북 순창군은 '제61회 전북특별자치도민 체육대회'의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 대회는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이후 열리는 첫 체전으로, ‘행복 담는 순창에서, 함께 여는 특별자치도’라는 슬로건 아래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대회에는 14개 시군에서 체육인과 임원 1만여 명, 방문객 1만 5,000여 명 등 약 2만 5,00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첫날인 9월 6일 진행되는 개회식에는 체육대회 공식 행사 외에도 드론라이트쇼 및 축하 무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그중 축하 공연에는 프로미스나인, 코요테, 양지은, 강문경, 흰(박혜원), 한강, 이소정, 백아 등 인기 가수가 출격할 예정이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리고 이 자리에 '찬또배기' 이찬원도 함께 한다.



이찬원은 도민체전에 초대받을 때마다 신명 나는 무대를 꾸미고, 각 도의 행정구역을 일일이 나열해 지역민의 열열한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처음으로 '전북도민체전'을 찾는 이찬원이 어떤 무대와 멘트로 공연의 흥을 더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순창 공설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공식 생중계 채널인 'JTV ON'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이찬원은 추석 당일인 9월 17일 7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하는 'KBS프리미어 - 이찬원의 선물'을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또한, 그는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아육대)'의 진행도 맡는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제61회 전북특별자치도민 체육대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